• 북마크

전체검색

ppt템플릿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1/ 게시물 - 71 / 1 페이지 열람 중

'무료PPT템플릿' 게시판 내 결과
  • 따스한느낌의 브라운계열의 PPT템플릿

    따스한느낌의 브라운계열의 PPT템플릿입니다. 발표할때 사용했어요~~ 적절한 배색 선택: 브라운계열의 PPT 템플릿을 만들기 위해서는 적절한 색상 배합이 중요합니다. 브라운계열의 색상과 잘 어울리는 다른 색상들을 찾아 조합해보세요. 예를 들어, 크림색, 베이지, 노란색, 오렌지색 등이 브라운계열과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폰트 선택: 따뜻한 느낌의 PPT 템플릿을 만들기 위해서는 부드러운 느낌의 폰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절한 크기와 굵기를 조절하여 가독성이 좋게끔 만들어주세요. 이미지 및 그래픽 선택: 브라운계열의 PP…

  • 애니메이션효과가 끝내주는 무료PPT템플릿

    애니메이션효과가 끝내주는 무료PPT템플릿이에요. 슬라이드가 지나갈때마다 애니메이션 효과가 굉장해서 이거 하나만 가지고 있어도 정말 잘 만들었다 소문날꺼에요 과제로 한다면A+ 학점은 학보!!하실꺼에요 붉은 계열의 색감은 열정적이고 강렬한 이미지를 전달하므로, 회사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거나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할 때 사용하기 좋은 디자인입니다. 컬러 스키마 결정: 붉은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조 컬러로는 검은색, 흰색, 회색 등을 고려해보세요. 폰트 선택: PPT 내용에 적합한 폰트를 선택하세요. 제목과…

  • 심플한 무료ppt템플릿

    심플한 무료ppt템플릿받아가세요 깔끔하고 모던해서 어떤 내용을 넣어도 사용하기 편하더라구요. 모던하면서 깔끔한 PPT 디자인을 만드는 방법 단순한 색상 선택 : 모던하면서 깔끔한 PPT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단순한 색상 선택이 중요합니다. 보통 하나 이상의 색상을 사용하지만, 적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너무 진한 색상보다는 라이트한 색상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깔끔한 레이아웃 디자인 : 모던한 PPT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깔끔한 레이아웃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텍스트와 이미지를 배치하는 것은 물론이고, 각 …

  • 골든색감의 풍부한 다이어그램이 포함된 깔끔한ppt템플릿

    골든색감의 풍부한 다이어그램이 포함된 깔끔한ppt템플릿이에요 다이어그램은 활용하기가 편해서 다른ppt만들때도 복사해서 사용하기 편해요. 배경 디자인: 검정색 배경에 골든색 요소를 넣어 균형감 있는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배경에 패턴이나 텍스처를 넣어 깊이감 있는 디자인을 만들어도 좋습니다. 폰트: 검정색과 골든색을 잘 반영할 수 있는 폰트를 선택해야 합니다. 간단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폰트를 선택해야 골든색과 어울리며, 읽기 쉬운 폰트를 선택해야 검정색 배경 위에서도 잘 보입니다. 그래픽 요소: 골든색의 그래픽 요소를 넣어 전…

  • 우주배경 인포그래픽 ppt템플릿

    우주배경 인포그래픽 ppt템플릿입니다. 별자리,행성등 인포그래픽이 인상적이에요 학교과제할때 사용하기 좋아요 템플릿 크기 설정: PowerPoint를 열고 "디자인" 탭에서 "슬라이드 크기"를 선택합니다. 우주와 관련된 템플릿을 만들기 위해 16:9 비율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경 이미지 설정: 우주와 관련된 이미지를 선택하고 배경으로 사용합니다. 검은색 배경에 항성계나 은하의 이미지를 사용하면 우주의 신비로움을 더욱 살릴 수 있습니다. 적절한 폰트 선택: 디자인에 사용할 폰트를 선택합니…

  • 학교에서 사용하기 좋은 깔끔한 동화풍의 ppt템플릿이에요

    학교에서 사용하기 좋은 깔끔한 동화풍의 ppt템플릿이에요 잘사용하세요~~>.< 템플릿의 기본 색상 결정: 파란색 계열의 색상을 중심으로, 어두운 파랑, 연한 파랑, 청록색, 라벤더색 등 파란색 계열의 색상을 활용해서 템플릿의 기본 색상을 결정합니다. 폰트 결정: 학교에서 사용하는 폰트를 활용하거나, 깔끔하면서도 가독성이 높은 폰트를 선택합니다. 레이아웃 설계: ppt 슬라이드의 레이아웃을 결정합니다. 학교에서는 보통 타이틀 슬라이드, 학교소개 슬라이드, 교사소개 슬라이드, 학생소개 슬라이드 등으로 구성됩니다. 이미지 선…

  • 모던하고 깔끔한ppt템플릿 입니다.

    모던하고 깔끔한ppt템플릿 입니다. 사용하기전에 자신의 주제에 맞는 사진들을 미리 받아놓고 사진 삽입 아이콘 눌러서 자동으로 사진 교체 한뒤 글자내용 수정해서 알맞게 집어 넣어주는 것이 중요한 폰인트입니다'^^.